2025년 8월 국제재단 남가주 기부자 모임
2025년 4월 임시 이사회에서 보고된 국제재단 연중 활동 – 지역 기부자 모임의 일환으로 남가주 지역 기부자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저녁 식사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.
이날 모임에는 (아래 사진 왼쪽부터) 김 용 남가주 교우회 회장(기계84), 강소연 재무이사(재료공94), 강석희 국제재단 이사장(농경71), 성왕표 명예이사장(정외59), 정찬재 교우(경영67), 박중근 교우(무역74), 최광열 교우(경영79), 조수연 사무총장(법학98)이 함께 자리하였습니다.
특히 이번 모임은 모교 발전기금 및 고려대학교 개교 120주년 기금을 위해 1억 원을 약정해 주신 정찬재 교우님의 뜻깊은 기부 약정을 기념하고 감사드리는 자리였습니다. 정 교우께서는 앞으로 매년 1천만 원씩 기부하시기로 약정하시며 모교와 교우 사회에 큰 귀감이 되어 주셨습니다.
이외에도 박중근 교우께서는 올해 미화 7만 불을 기부해 주셨으며, 최광열 교우께서도 매년 남가주 교우회 장학금 1만 불을 포함해 꾸준히 기부해 주시는 등 남가주 교우들의 정성과 헌신이 모교와 국제재단을 든든히 지탱해 주고 있습니다.
국제재단은 2025년 상반기에만 약 87만 불의 모금 성과를 거두었습니다. 이는 미주를 비롯한 전 해외 교우 여러분의 깊은 애정과 참여 덕분이며, 앞으로도 국제재단은 모교의 발전과 세계적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